미쓰비시 한국법인 MMSK(대표 최종열)는 6일부터 '미쓰비시 다이아몬드 페스티벌'을 통해 VIP 마케팅에 나선다.
미쓰비시 다이아몬드 페스티벌은 시승부터 구매까지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진행된다. 미쓰비시만의 3 TOP(시승, 의견, 구매에 이르는 차량 만족 3단계)이 기본이다.
이를 위해 미쓰비시는 매주 6명을 추첨해 2박3일 주말 렌탈 시승을 실시한다. 짧은 시간에 이루어지는 기존 내방 시승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가족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유류 및 보험도 지원한다. 미쓰비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일부터 시승신청을 접수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당첨고객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시승기 콘테스트'를 통해 고객체험 공유에도 나선다. 공식 홈페이지에 시승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고급 미쓰비시 컬렉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구입에 대한 직접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SUV 아웃랜더를 15%, 이클립스, 랜서, 랜서 에볼루션 7%, 파제로를 5% 할인해 준다. 최대 66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월 30만원대 유예리스, 최저 5.67% 저리리스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msk.co.kr)및 전시장(서울강남:02-511-8668, 부산 051-731-9600)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