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이석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QOOK 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간 전화 통화를 장려하고 통화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1일부터 이달 말까지 QOOK 집전화 '孝'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 기간 중 부모-자녀간 통화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100만원상당 여행상품권(5명), 5만원상당 주유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QOOK 이벤트 사이트(fone.qook.co.kr)에서 부모님께 무료 SMS 문자메시지를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5명), 영화예매권(100명)도 제공한다.
'孝'요금제는 만 60세 이상의 QOOK 집전화 고객이 자녀들과 집전화로 통화할 경우, 시내외 통화료를 30% 할인해 주는 요금제다.
부모는 할인 받기를 원하는 자녀의 전화를 최대 5대까지 지정할 수 있고, 자녀는 친가와 처가 2대까지 지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부모나 자녀 어느 한쪽에서만 신청해도 쌍방 통화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T고객센터(100번)에 60세 이상인 부모님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거나 KT플라자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KT는 6일부터 이달 말까지 QOOK 인터넷전화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한 달간 영상통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QOOK 인터넷전화에서 QOOK 인터넷전화나 SHOW 이동전화로 건 영상통화에 대해 전액 무료 혜택을 받는다. 또한 영상폰 구입비용을 서비스 약정기간에 따라 최대 9만5000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QOOK 인터넷전화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호텔 숙박 패키지(4명), 호텔 식사권(6명),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10명)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한훈 KT 홈고객전략본부장은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지내는 자녀들이 5월 한 달 마음 놓고 효도 전화를 할 수 있도록 '孝'요금제와 영상통화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QOOK 서비스를 통해 전화로나마 자주 만나면서 고객들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