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세대별 마케팅을 진행한다. 트롬 인기모델과 부모님 효도용 헬스케어 제품을 할인판매하고, 자녀들을 위한 곰인형도 증정한다.
(대표 남용)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세대별 마케팅을 펼친다.
LG드럼세탁기 ‘트롬(TROMM)’은 올해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기능들을 선별한 기획 모델을 출시, 기존 대비 최대 70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슈즈케어' 기능을 적용한 세탁용량 12kg급 ‘F1229WA1’를 기존 170만원대에서 100만원대로 최대 70만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스피드 워시' 기능을 채용해 최단 29분내 세탁· 헹굼· 탈수까지 가능한 15kg급 'F1558WC'와 '알러지케어' 기능의 12kg급 ‘F3226WP5’를 각각 60만원대(기존 109만원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슈즈케어’ 기능을 적용한 17kg, 12kg급 모델 구입고객에게 트롬 곰인형을 증정한다. 트롬 광고를 통해 처음 등장한 트롬 곰인형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여성 고객 뿐만 아니라 자녀들을 위한 감성 마케팅으로 활용키로 했다.
또한, LG전자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적합한 'LG헬스케어' 제품 구입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의료용 진동기는 기존 판매가 800만원에서 120만원을 할인해 주고, 워커힐호텔 패키지 이용권(50여 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알칼리 이온수기 구입시 15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상품권을 증정하고, 정수기의 경우 6개월 유지관리 비용 상당의 12만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상규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장(상무)은 "경기가 힘들수록 가정의 소중함이 커지듯 주요 고객층인 여성 뿐 아니라 자녀, 부모님 등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세대별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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