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번엔 온라인 해외(터키·몽골) 여행 떠나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진구, 국내에 이어 국외 자매·우호도시 여행영상 콘텐츠 개설...터키·몽골 자연 풍광과 도시 일상 담아…주민들에게 힐링 콘텐츠 제공

이번엔 온라인 해외(터키·몽골) 여행 떠나볼까? 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지난달 마련한 국내 자매·우호도시에 이어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와 몽골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국외도시편을 개설했다.


‘온라인 힐링여행’은 구 홈페이지 내에 국·내외 자매·우호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여행지 영상을 한 곳에 모은 콘텐츠로, 주민들이 영상을 통해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며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게재된 영상은 구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 콘야시 에레일리구’와 ‘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로부터 제공받은 영상으로, 터키 3편과 몽골 2편 총 5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는 터키에서 바라본 지중해 모습, 몽골의 광활한 초원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비롯 각 도시의 모습·일상 등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이 국외 자매·우호도시에 대해 알아가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 힐링여행’ 국내·국외 영상은 광진구 홈페이지 내 광진소개-자매우호도시 메뉴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여행을 떠나는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길 바란다”며 “우리 구와 국내·외 자매·우호도시도 코로나19 이후의 시대를 준비, 더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엔 온라인 해외(터키·몽골) 여행 떠나볼까? 터키 콘야시 에레일리구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