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24,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e커머스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첫 브랜드 '투슬래시포' 출시

카페24,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e커머스 진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투슬래시포 브랜드. [사진제공=카페24]
AD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자사 플랫폼을 통해 '투슬래시포'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투슬래시포는 이사배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로, 뷰티 업계에 15년 이상 활동한 전문가의 비결을 담았다. 이사배는 자사몰(D2C) 쇼핑몰 내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인 ‘퀵 앤 이지 하우 투’를 기획·개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자사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 팁을 담았다.


카페24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로 이사배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쇼핑몰 투슬래시포를 보다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관련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 내에서 투슬래시포 브랜드 상품의 사진·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 등을 비롯한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대표의 첫 공식 브랜드 투슬래시포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에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사업자 간의 경계가 허물어진 만큼 D2C를 구축해 이커머스 시장에 뛰어들고자 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