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타마리아노벨라, '갤럭시 Z플립4 아이리스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산타마리아노벨라, '갤럭시 Z플립4 아이리스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SK텔레콤과 함께 '갤럭시 Z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산타마리아노벨라 최초의 오 드 퍼퓸 향수인 '아이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오는 16일부터 T다이렉트샵을 통해 사전 예약 형태로 1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의 보관함은 나무 소재로 제작됐다. 3단으로 여닫을 수 있으며, 거울이 내장돼 있어 추후 화장대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장 윗 단에는 향수 바이알(트래블 용량) 5종의 디스커버리 키트가 들어 있다. 아이리스 오 드 퍼퓸을 비롯해 로사 가데니아, 프리지아, 엔젤 디 피렌체, 멜라그라노 향수와 함께 각 제품의 향기 노트와 이미지를 담은 카드가 내장돼 있다.


두 번째 서랍은 갤럭시 Z플립4 본체와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골드 로고 장식의 폰케이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병과 포푸리 향낭, 메달코인 등이 달린 키링이 내장돼 있다. 정품 페이퍼 인센스인 '카르타 다르메니아'도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옷장이나 서랍 안에 넣어 두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서랍에서는 파우치와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 히스토리 북, 스티커 등이 들어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갤럭시 Z플립4 아이리스 에디션’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지닌 고유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한정판 에디션인 만큼 브랜드에 열광하는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