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필로폰 투약 혐의' 돈스파이크, 구속…법원 "도망 염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필로폰 투약 혐의' 돈스파이크, 구속…법원 "도망 염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유명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45·본명 김민수)가 구속됐다.


서울북부지법 임기환 부장판사는 28일 오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는 돈스파이크에 대해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돈스파이크는 서울 강남구 일대 등에서 여러 차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다른 피의자의 마약 투약 혐의를 수사하던 중 돈스파이크가 필로폰을 투약한 정황을 포착했다. 조사받던 피의자와 돈스파이크는 지인 관계로 알려졌다.


경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난 26일 오후 8시께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돈스파이크를 체포했다. 또 약 1000명이 투약할 수 있는 양의 필로폰을 압수했다.



돈스파이크는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한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한 상태다. 자신의 영장실질심사에 참석한 뒤 취재진을 만난 돈스파이크는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냐"는 질문에 "인정한다"고 답했다. 이어 "심려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고 다 제 잘못"이라며 "수사에 성실히 임해서 죗값을 달게 받겠다"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