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이비일팔공, 마케팅 컨퍼런스 ‘MGS 2025’ 진행

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MGS 2025 에이비일팔공 부스에서 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의 주요 기능과 딥링크 전략, AI 기반 모바일 게임 수익화 솔루션 ‘에어플럭스’의 활용 사례를 전문가가 직접 참여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행사에는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했다.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5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5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5)’를 개최했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가 세션을 진행을 하고 있다.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5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5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5)'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MGS 2025는 '데이터로 리드하고, AI로 승리하라(Lead with Data, Win with AI)'를 주제로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 57명이 참여해 ▲메인(Main) ▲그로스(Growth) ▲플레이(Play) 의 3개 홀에서 총 38개 강연 세션을 진행하며, 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 기업들의 실전 마케팅 전략과 사례들을 다각도로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MGS 2025는 강연 외에도 에어브릿지, 앰플리튜드, 브레이즈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랩, 주요 마테크 기업들이 참여한 스폰서 부스, 비즈매칭,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돼 업계 관계자 간 비즈니스 협력과 활발한 교류의 기회를 제공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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