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광주새우리병원장, 전남대병원에 발전후원금 기탁

한정수 광주새우리병원 영상의학과 원장이 전남대병원에 발전후원금 1억원을 기탁했다. 전남대병원 제공

전남대학교병원은 한정수 광주새우리병원 영상의학과 원장이 발전후원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전남대병원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 신 병원장, 주성필 기획조정실장, 정숙인 교육수련실장, 한재영 대외협력실장 등 보직자와 광주새우리병원 한정수 원장이 참석했다.

한 원장은 전남의대 졸업 후 전남대병원에서 수련했으며, 조선대병원 영상의학과 과장, 광주영상진단센터 대표원장 역임 후 현재 광주새우리병원 영상의학과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한 원장은 “의정갈등이 장기화하면서 전남대병원이 매우 힘들다는 소식을 안팎으로 전해 듣고 힘이 돼 주고 싶었다”며 “전남대병원에서 전공의 수련을 잘 받은 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게 됐다. 작게나마 병원에 기여하고 싶어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 신 전남대병원장은 “지역의료계에서 활동하고 계신 수많은 동문 덕분에 전남대병원이 발전할 수 있었다”며 “힘든 시기를 잘 넘겨서 전남대병원이 권역 책임의료기관으로서 지역완결형 필수 의료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민찬기 기자 coldai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