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군인·경찰·소방공무원 대상 'K-히어로 페스타' 실시

최대 50% 할인가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가 직업군인·경찰·소방 공무원 대상 'K-Hero Festa' 프로모션을 다음 달 1일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국군의 날(1일), 경찰의 날(21일), 소방의 날(11월9일) 등을 앞두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식기세척기 ▲태블릿 ▲노트북 등 인기 제품을 기준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청담에서 군인·경찰·소방 공무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K-Hero Festa'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특히,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4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해 출시된 건습식 일체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를 비롯한 청소기도 제품에 따라 27%에서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인 무빙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이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행사 대상자에게는 5%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자는 현재 재직 중인 ▲직업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이다.

산업IT부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