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바우덕이 축제' 부스 운영업체 모집

먹거리·전시·체험 등…내달 9일까지

경기도 안성시는 지역 대표 축제인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 먹거리·전시·체험 부스 운영업체를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행사다.

먹거리 부스는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분식 등을 판매할 부스 운영업체와 푸드트럭, 편의점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주류판매 시 막걸리는 안성막걸리만 판매하며, 다회용기 사용, 사전협의 된 메뉴 및 가격 외 판매금지 등 입점 조건을 이행해야 한다.

전시·체험 부스는 유기전, 주물전, 가훈써주기, 옛날과자 등 안성 옛장터를 재현할 수 있는 품목과 축제관람객에게 유익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주제면 가능하다. 축제 기간 적법하게 영업이 가능한 사업자면 별도의 참가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 친환경 제품 체험 및 판매업체, 바우덕이 캐릭터 등 전시·체험 품목이 축제운영과 취지에 적합한 업체를 우선 선정한다.

부스 운영업체 선정 결과는 바우덕이축제위원회 심의를 거쳐 다음달 16일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 서식은 안성시 홈페이지나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자체팀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