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은모기자
유통업계가 4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풀무원녹즙은 특등급 국내산 콩과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마시는 콩즙을 출시했습니다. 롯데칠성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트레비’ 한정판을 선보였고, CJ웰케어는 마시는 마그네슘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 출시했습니다. 수제맥주업체 카브루는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스카치 캔디 하이볼’을 선보였고, 와이드앵글은 냉감 골프웨어 '아이스핏'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마시는 콩즙'은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다. 풀무원 특등급 콩즙, 풀무원 서리태 콩즙 99.75%와 천일염만 더해 콩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콩의 비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풍부한 영양은 물론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마시는 콩즙은 제품 한 병당 100% 콩 유래 식물성단백질 6.5g과 식이섬유 5g(마시는 검은콩즙 기준)을 함유한 제품으로 일상 속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협업한 ‘트레비’를 3개월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배럴 서핑 보드와 비치볼 이미지를 라임, 레몬, 플레인, 자몽 4종에 4가지 색상으로 표현했다. 연두색, 노란색, 파란색, 주황색 패키지로 용량은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는 근육과 신경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함유한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중요한 영양소지만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아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 한다.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에는 고함량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담겨 한 병으로 하루 최소 권장량(94.5mg)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액상 앰플 타입으로 출시돼 신체 흡수율을 높였다.
'매일 바이오 제로'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 제로’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해 마실 수 있다.
카브루가 롯데웰푸드와 함께 ‘스카치 캔디 하이볼’ 2종을 GS25 편의점에서 출시한다. 롯데웰푸드의 ‘스카치 캔디’ 플레이버의 ‘버터’와 ‘커피’ 2종으로 론칭한다. ‘스카치 캔디 커피 하이볼’은 스카치 캔디 커피맛의 달콤하면서도 커피 본연의 맛이 그대로 구현돼 있다. ‘스카치 캔디 버터 하이볼’은 스카치 캔디 버터맛의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밀키한 느낌을 살려 하이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와이드앵글 '아이스핏(ICE-FIT)'은 냉감 제품군 ‘W.ICE’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 시리즈다. 특수 미네랄이 포함된 냉감 원사를 사용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흡습·속건이 뛰어나 여름철 쾌적한 플레이를 돕는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긴 팔로 여름철 쿨토시를 착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골프 스커트에 냉감 원사로 제작한 속바지를 적용해 한여름에도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