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브라질서 울트라포머 MPT·볼뉴머 홍보 박차

클래시스는 브라질에서 볼뉴머와 울트라포머 MPT(국내명 슈링크 유니버스)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의료진 대상 심포지엄 '마스터마인드 2024(masterminds 2024)'에는 현지 병의원 관계자들 900명 이상이 참석했다. 클래시스는 자사의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RF) 장비인 볼뉴머 출시를 알리며, 비침습 집속초음파(HIFU) 장비인 울트라포머 MPT의 최신 임상 결과도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울트라포머 MPT와 볼뉴머를 함께 사용하는 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행사 이후 연계된 세계 미용성형학회 ‘임카스 아메리카(IMCAS Americas)’에서도 회사는 볼뉴머 시연 등 관련 워크숍을 진행했다. 클래시스 부스를 방문한 많은 참가자가 볼뉴머에 대한 질의를 이어갔다.

백승한 클래시스 대표이사는 "클래시스는 통증과 부작용을 줄이고, 가격과 효과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을 통해 진출한 지역의 시장 규모를 더 빠르게 키워왔다"며 "볼뉴머도 브라질을 비롯한 주요 지역에서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브라질은 클래시스의 주요 시장으로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브라질에서의 작년 연간 매출액은 457억원으로 지난 2020년 92억원에서 연평균 71% 증가했고, 작년 말 기준 울트라포머 MPT 시리즈의 누적 판매 대수는 3000대를 돌파하며 관련 소모품 매출액도 꾸준히 늘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브라질에서 분기 최대 소모품 매출을 달성한 만큼, 올해 울트라포머 MPT의 소모품 판매 호조가 지속되며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브라질은 피부과 병원과 의사 수, 환자 수에서 국내 대비 큰 규모로 주요 고객층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주요 시장”이라며 “클래시스는 볼뉴머에 대한 인지도를 확대하고 콤비 시술인 볼포머 마케팅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증권자본시장부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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