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에이피알 '울트라 튠 40.68' 外

3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에이피알은 국내 최초로 40.68MHz 고주파를 적용한 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선보였고 프로스펙스는 여름을 맞아 경량 냉감 티셔츠를 내놨습니다. 빙그레는 1970년대 프랑스에서 출시된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욥'을 출시하고, 네스프레소는 스페인과 포르투갈 스타일 커피를 한정 판매합니다. CJ웰케어는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곧 출시합니다.

에이피알, 국내 최초 40.68MHz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국내 최초로 40.68MHz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신기술 ‘듀얼 튠 웨이브’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과 의료기기에 사용되는 40.68MHz의 고출력 고주파와 미세전류를 결합해 피부의 콜라겐 부스팅 효과를 노린 기술로,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경량 냉감 티셔츠 2종 출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평년보다 이른 더위로 시원한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경량 냉감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반 트리코트 소재보다 한층 가벼운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청량한 촉감과 빠른 땀 흡수, 신축성 등 기능을 갖춰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돕는다. 남성용 ‘트리코트 반팔 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한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핏을 잡아주는 힘 있는 소재감에 발수, 방풍 기능에 UV 차단 기능도 갖췄다. 여성용인 ‘트리코트 중기장 반팔 티셔츠’는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중기장의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밑단 메쉬 배색으로 체형 커버에 탁월하며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기도 제격이다.

빙그레,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 출시

빙그레는 부드럽고 진한 농도와 풍부한 맛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을 국내에 선보인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YOP(욥)은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 2종 한정 판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세계 각국의 대표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오리지널 커피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지중해와 대서양을 품은 이베리아반도의 대표 도시인 스페인 카디스와 포르투갈 리스본의 상징적인 커피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스본 비카(LISBON BICA)’, ‘카디스(CADIZ)’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웰케어, 효소 활성도 강화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 출시

CJ웰케어가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한 31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효소이다. 리뉴얼 제품은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기존 제품보다 33% 높여 1포(3g)당 총 97만2000 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출시된다.

유통경제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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