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티-공명파트너즈, 6월 스타트업 연고전 공동 기획

KNOWHOW 플랫폼을 이용해 스타트업에 지원사업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주)위티와 공명전 IR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공명파트너즈(주)는 스타트업 연고전(고연전)을 공동 기획했다.

스타트업 연고전(고연전)은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출신 창업가들이 참여하는 IR 프로그램이다. 프리머니밸류 50억 원 이하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며, 엔젤투자 또는 Pre Series A 라운드 투자유치를 원하는 스타트업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연고전(고연전)은 공명전을 응용한 투자유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창업가는 2달 동안 약 600여 명의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과 소통하며 사업을 소개하게 된다. 하루 만에 끝나는 스타트업 데모데이와는 다르게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투자자에게 사업을 더 깊이 이해시킬 수 있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창업가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다양한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과정에 스타트업에 맞는 투자자나 투자사를 찾을 수도 있다.

스타트업 연고전(고연전)을 기획한 (주)위티의 심지훈 대표는 “역량 있는 예비초기 스타트업이 경쟁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최종 결과를 떠나 모든 팀이 프로그램 과정에서 유의미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노하우 팀은 참여 스타트업의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 연고전(고연전)은 오는 6월 개최되며 스타트업 투자에 관심 있는 일반 투자자들도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