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1년에 단 한 번 ‘닥스 브랜드 대전’ 연다

28일까지 본관 1층서…키즈·셔츠·닥스홈 등 총망라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는 영국 브랜드로 유명한 ‘닥스(DAKS)’ 모든 것을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닥스 브랜드 대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스 키즈부터 셔츠, 구두, 스카프, 핸드백부터 닥스홈 제품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닥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닥스 브랜드 대전은 오는 28일까지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닥스 잡화, 패션, 생활 브랜드까지 본 매장과 연계해 진행된다.

닥스는 130년 전통의 영국 캐쥬얼 브랜드로 닥스의 고유 무늬인 하우스 체크로 유명하다. 특히 영국 왕실 보증인 ‘Loyal Warrant’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스 키즈, 숙녀, 셔츠, 구두, 핸드백, 스카프, 양산, 닥스홈 등 다양한 닥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에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물할 수 있는 닥스 키즈의 경우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올해 신상품인 24SS 상품에 대해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브랜드 데이 1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닥스 숙녀에서는 온라인 기획상품을 선보이며, 닥스 셔츠는 균일가 기획상품으로 셔츠를 6만 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닥스 구두의 경우 브랜드 데이 기간 20% 할인 혜택과 균일가 상품으로 각 11만 8000원에 남·여 구두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움을 더한 닥스 핸드백의 경우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홈의 경우 30/60/100만원 구매 시 10% 금액 할인과 올해 신상품을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세련된 프린트가 돋보이며 일상에서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닥스 양산과 닥스만의 컬러조합으로 재탄생한 트윌리 방도 스카프는 20% 할인된 상품과 더불어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