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환기자
유통업계가 15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노브랜드버거는 아시아 축구대회를 맞아 치킨 사이드 신메뉴인 '허브순살치킨런'을, hy는 정제와 액상 이중제형의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출시했습니다. 광고대행사 이노션은 자체 개발한 지식개발권(IP) 캐릭터 '보스토끼'를 활용, 오미자 원액을 내놨습니다. 뷰티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이 구찌 뷰티의 향수 신제품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을 선보입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대한민국 축구 중계를 보며 응원하는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위한 사이드 신메뉴 허브순살치킨런을 출시했다. 100% 순살 닭다리살을 사용한 이 제품은 튀김 옷에 허브 시즈닝을 더해 풍미가 살아있고, 신세계푸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윗마라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1인 가구가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9900원), 2~3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1만8900원) 등 2종으로 출시된다.
hy는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인 이 제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설계됐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비타민B군 8종은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돼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들어있다.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데다 유자맛으로 섭취 부담이 적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물용 한정판 패키지(14입) 구매 시 25% 할인 및 메시지 카드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이노션은 자체 개발한 IP(지식재산권) 캐릭터 '보스토끼(BOSS TTOKKI)'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효종원과 손잡고 오미자 원액 신제품 '보스토끼 오미베리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이노션이 직접 디자인하는 등 자체 개발해 탄생한 보스토끼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뒤 한강주조와 손잡고 '보스토끼 막걸리'를 1호 제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보스토끼 오미베리 오리지널은 오미자의 전통 숙성 방식에 콜드브루 추출기법을 결합해 만든 오미자 원액이다. 이 제품은 보스토끼로 브랜딩 된 종이 패키지 1박스에 오미자 원액 50g이 든 파우치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냉·온수 및 주류 등에 희석해 음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인도 자스민 삼박과 스리랑카 홍차의 향을 조합한 향수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 플로럴 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구찌 뷰티의 공식 판매처로 국내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오 드 퍼퓸, 퍼퓸드 오일, 센티드 워터로 구성된 구찌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플로럴 벌스는 어둠과 빛이 만나는 곳에서 인도 자스민 삼박과 스리랑카 홍차가 어우러져 강렬한 표현력을 지닌 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며 "장미의 풍성함을 더하는 퍼퓸드 오일인 '포가튼 로즈'와 함께 사용하면 플로럴 향의 매력을 배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