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앵글, 2023년 경기도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

물류, 유통분야 토탈 랙 설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진앵글㈜(대표이사 김동수)이 2023년 경기도 ‘가족친화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

여성가족부에서 운영하는 가족 친화 기업 인증은 자녀출산, 양육지원과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의 모범 운영 기업에 대한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영진앵글㈜은 지난 2015년 최초 인증 이후 지속적 재인증을 거쳐 2026년까지 가족 친화 인증을 유지하게 되었다.

실제 영진앵글㈜은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출산을 앞둔 이들에게는 출산 휴가와 경조금을 지급하며, 자녀의 대학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임직원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의 건강검진 비용 및 형제나 자녀의 결혼식 경조금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임직원들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 업무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임직원들이 자유로운 방식으로 연수 결과에 대해 소통하고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진앵글㈜ 김동수 대표는 “직장은 삶의 일부이자, 일상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다. 따라서 임직원이 직장을 스트레스와 부담이 가득한 곳이 아닌, 자신의 역량 발휘를 통해 정당한 보상과 자아실현의 기회를 얻는 곳으로 느끼길 바란다. 이번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을 통해 동반성장과 가족 친화, 사회공헌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함과 동시에, 가족친화제도운영 기업으로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소속감을 높이고, 상생에 대한 자원을 꾸준히 고민하며 고객과 사회의 지속적 성장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앵글(주)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 일대에 신사옥(제1센터) 추가 건설을 완료했다. 영진앵글㈜ 측은 추가된 사옥을 새로운 동력으로 삼아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 업체로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품질 확보 증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