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어린이병원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찾아가는 레고 산타 클로스'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병동에 입원해 있는 어린이 환우 5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레고 산타클로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레고랜드가 강원대 어린이병원 소아병동에 방문해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 조희승 강원대학교 어린이 병원장. [사진제공=레고랜드]

전날 열린 행사에는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와 조희승 강원대 어린이병원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어린이 환우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후 레고 코스튬인 산타클로스가 직접 어린이 병동에 방문해 환우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레고랜드는 지난해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과 MOU를 맺은 뒤, 소아병동 재원환자들에게 퇴원 선물을 주는 행사와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 어린이집에 방문해 레고 코스튬 공연을 진행해왔다.

이순규 대표는 "레고랜드는 다양한 곳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강원대 어린이병원의 어린이 환우들이 이번 크리스마스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