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소스만 부어 전자레인지 2분 조리면 완성
상온에서 6개월 장기간 보관 가능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 ‘쉐푸드(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생크림로제소스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꾸덕꾸덕한 크림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 썼다. 크림치즈와 유크림 그리고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해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다. 꾸덕꾸덕한 크림에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소스로 상큼함도 곁들였다. 식감을 결정하는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면을 알단테 식감으로 삶아 조리 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해 간단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물을 끓일 필요 없이 포장에서 꺼낸 면 그대로 소스를 붓고 뚜껑을 닫은 후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조리하면 된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6개월로 간편히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다.

쉐푸드 컵 스파게티 시리즈는 2009년 말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에는 2021년보다 약 10%가량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꾸준한 반응을 얻고 했다. 이번 생크림로제 스파게티를 포함해 ▲뽀모도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 총 4종류의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