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서 캠핑을' 아이파크몰, 불멍+힐링 캠프닉 시작

도심 속 캠프닉 '어반캠핑' 선봬
바비큐와 와인…가족, 연인과 이색 추억

HDC아이파크몰은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바비큐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캠프닉(캠핑+피크닉) 이벤트 '어반캠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반 캠핑에 참여 한 고객들이 캠프닉 공간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짅제공=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과 땡큐캠핑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테라스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한우등심, 양고기 프렌치랙, 가마솥밥, 밀키트 차돌 된장찌개, 라면, 와인 1잔을 함께 제공한다.

어반캠핑은 웰컴드링크, BBQ파티, 핸드드립커피 타임, 불멍 타임 등으로 구성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야경 속에서 불멍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캠프닉존은 감성, 커플, 밀리터리, 럭셔리 등 총 6가지 콘셉트의 텐트와 장비로 구성해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인 공간으로 운영한다. 땡큐캠핑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1가지 콘셉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더테라스에서는 MSR, 첨스, 켈티, 아늑, 노르디스크, 웨버, 헬로스, 이타카 등 캠핑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어반 캠핑이 시작되기 전인 오후 5시까지는 캠프닉존을 개방해 설치된 캠핑 장비를 직접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