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분양시장, 서해 오션뷰 아파트 세컨하우스 주목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전북 군산시 새만금 일대 군산 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분양전환 아파트다.

총 가구수 892세대로 공급부지가 한정적인 희소성으로 인해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아파트는 다른 조망(강, 공원, 산 등)에 비해 특히 주목을 받는다.

총 가구수 892세대 중 마지막 분양 전환에 나서게 된다. 분양 전환 대상 면적은 35타입 , 59A타입, 59B타입 , 59C타입으로 구성되며, 지하1층부터 지상 최고 23층으로 지어진 총 12개 동으로 59㎡이하로만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군산 국가산업단지내 위치한 유일·독점 아파트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장과 주거, 관광 결합형 아파트 단지로 오식도동 한성 필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2012년 입주를 시작으로 임대아파트로 입주를 시작한 군산 오식도동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분양전환 아파트이며, 새만금 개발계획의 최대 수혜 아파트로 손꼽힌다. 특히, 전세가격보다 저렴한 분양가가 눈길을 끈다.

직장의 주거결합형 아파트단지인 군산 한성필하우스는 교통 및 입지적인 장점으로 새만금 및 군산 국가산업단지 내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을 비롯한 두산인프라코어, 타타대우, 페이퍼코리아, 대림C&S, 대상, 세아제강 등 회사로 빠르게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요소를 갖추고 있다.

군산은 다양한 관광명소인 선유도, 진포해양테마공원, 동국사,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이 차량 3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 휘목 아트타운 미술 등이 차량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세컨하우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분양가가 저렴한 세컨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는 바다가 보이는 아파트로 별장처럼 활용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고, 주 5일 근무로 직장인들의 여가시간이 확대되면서 관광지 인근 세컨하우스를 마련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의 주요 관광도시에서는 콘도나 별장처럼 활용이 가능한 세컨하우스 용도의 분양 문의가 활발하다."고 말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