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서 아일랜드 대표 축제 즐긴다

서울드래곤시티,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행사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6년산 등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사진제공=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17일부터 이틀간 킹스 베케이션에서 아일랜드 대표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아일랜드에 가톨릭을 전파한 세인트 패트릭을 기념하는 축제로 그가 세상을 떠난 날인 3월17일에 열린다. 아일랜드를 비롯해 아일랜드계 이주민이 주로 거주하는 미국, 영국, 캐나다,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하는 세계인의 축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이 아일랜드 문화를 체험하고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 프로모션 이용객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6년산을 포함한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당일 킹스 베케이션 직원은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초록빛 모자와 앞치마 등 코스튬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일랜드 유명 관광지 블라니 성의 블라니 스톤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특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기네스 흑맥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개최해 당첨자에게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2인 해피아워 무료 이용권 3장, 해피아워 5만원 바우처 10장, 해피아워 3만원 바우처 20장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네 잎 클로버를 선물한다.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