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골프 ‘12000클럽’, 엠트웰브와 업무 협약

모바일 쿠폰 발행 선물하기 기능 출시

골프 매니지먼트 기업 우리골프가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인 엠트웰브와 업무 협약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엠트웰브는 우리골프 ‘12000클럽’ 모바일 쿠폰을 발행하고 B2B, B2C, O2O 선물하기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2005년 설립된 엠트웰브는 모바일 쿠폰 브랜드 ‘기프트팝’을 통해 외식, 호텔, 생활 등 100여개 브랜드의 O2O 마케팅을 하고 있다. 집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에도 진출해 K-모바일을 선도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우리골프 ‘12000클럽’은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성공적으로 창립회원 모집을 마감하고 현재 1차 회원을 뽑고 있다. 서울 평창동에 ‘12000클럽’ 클럽하우스 개장을 앞두고 있다.

권창용 우리골프 대표는 "엠트웰브의 모바일 쿠폰을 통해 많은 곳에서 손쉽게 ‘12000클럽’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하이엔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금융,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우리골프는 국내 최초 골프 회원모집 전문회사로 출범해 골프장, 리조트 등 90여개 고객사의 마케팅과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우리골프 ‘12000클럽’은 필드와 스크린골프 구분 없이 홀인원 축하금을 지원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증정, 헬스케어, 클리닉, 코스메틱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유통경제부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