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멜론 치즈 엣지 2종’ 선봬…28일까지만

도미노피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뮤직플랫폼 멜론과 협업해 ‘멜론 치즈 엣지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는 멜론 치즈 엣지 피자는 ‘사랑에 빠진 멜론과 도미노’라는 컨셉으로 ‘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와 ‘멜론 더블 치즈 엣지’ 2종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엣지는 도미노피자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며, 기존의 풍부한 치즈 맛을 자랑하던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와 더블 치즈 엣지에 멜론의 달콤함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도미노피자는 멜론 엣지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멜론 6개월 스트리밍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1대), 에어팟 프로 2세대(3대), 갤럭시 버즈 라이브(14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멜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을 모아놓은 멜론 라운지에서는 모든 멜론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멜론 치즈 엣지 2종에 대한 기대 평이나 응원 글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테이토 피자 도미노콘을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