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항공권' 롯데호텔 괌, 쓱라이브 최대 36%↓

13일 오후 8시 쓱라이브 방송
최대 36% 할인과 50만원 상당 혜택
방송 중 구매 고객 3단계 객실 업그레이드도

롯데호텔 괌 전경(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괌은 숙박권과 항공권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을 13일 오후 8시부터 'SSG×롯데관광'이 진행하는 쓱라이브(SSG.LIVE)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3박4일 또는 4박5일 일정으로,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방송 중 구매 시 총 5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더한다.

성인 2인과 아동 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인당 최저가 69만원부터, 일반 패키지는 성인 1인 기준 최저가 9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 한해 객실 3단계 업그레이드 특전이 주어져 투몬비치의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 클럽룸이 제공된다. 클럽라운지, 더 라운지&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박스 쿠폰과 커피쿠폰 각각 1매, 비치 카바나 등 편안한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퀴즈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댓글창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업그레이드, 렌터카 24시간 대여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 괌은 차로 공항에서 15분, 괌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있다.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에서 투몬비치의 수평선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 허니문, 태교여행 수요 등이 많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