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졸업식 참석한 이부진…Z플립으로 셀카 '찰칵'

아들 친구들과도 셀카 찍는 모습
'갤럭시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의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 사장은 8일 오후 아들 임 모 군의 졸업식이 열린 서울 강남구의 한 중학교를 찾았다. 언론에 포착된 사진을 보면, 크롬 기장의 트위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입은 이 사장은 졸업식을 찾은 다른 학부모들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다.

임 군의 다른 친구들과도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때 이 사장은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플립으로 사진 촬영을 하기도 했다. 이 사장이 사용한 스마트폰은 삼성전자가 톰브라운과 협력해 만든 '갤럭시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사진출처=아시아경제DB]

해당 스마트폰은 삼성이 미국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한정판으로, 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테두리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3선 디자인을 담았다.

한편 이 사장은 매년 임 군의 학교 행사에 참여하는 등 각별한 아들 사랑을 보여왔다. 앞서 임 군의 초등학교 입학식, 발표회, 졸업식과 중학교 입학식까지 참석한 모습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갤럭시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이미지출처=삼성전자 제공]

문화영 인턴기자 ud366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2팀 문화영 인턴기자 ud366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