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신혼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 '허니문 박람회'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운영

노랑풍선은 올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23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박람회는 올해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운영한다. 올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몰디브, 모리셔스, 발리, 유럽, 호주, 괌·사이판, 하와이, 칸쿤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동안 허니문 카테고리 내 상품을 신규 예약하고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카드 할인과 포인트 지급, 할인 쿠폰 제공 등 혜택을 준다. 또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권(추첨)과 와인제공, 스냅 촬영 등 인기 지역별 추가 혜택도 있다. 동남아시아와 유럽, 미주, 몰디브·모리셔스·호주 등 허니문 박람회 페이지 내 마련된 지역별 베스트 상품 예약자 가운데 총 31커플을 추첨해 1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경품 추첨과 할인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13일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에 문의하면 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