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가맹점주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로열티 수익 최대 1억 제공

이마트24에서 모델이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는 가맹점 경영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24 가맹점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를 응모한 경영주 모두에게 참가상(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상금이 지급된다. 1~3등에 선발된 레시피는 상금과 함께 실제 상품으로 출시될 계획이며, 매출에 따른 로열티(최대 1억)를 해당 경영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에는 각 가맹점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영주는 카카오톡 이마트24 레시피 콘테스트 챗봇 추가 후 이달 말까지 레시피 내용과 실제 음식 사진을 챗봇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본사 임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레시피가 선정되고, 다음 달 중순경 각 지역 사무소별로 선발된 2~6개 점의 경영주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지역사무소 임직원들이 블라인드 현장 평가를 진행한 후 최종 3개의 레시피를 결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를 통해 경영주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로 상품 개발에 적극 참여할 수 있고, 본사는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상품에 반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