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제철장터', 설맞이 특별전 진행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출연진들이 설맞이 특별전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아시아경제 오수연 기자] LG헬로비전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전국 우수 농특산물과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하는 ‘설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횡성한우 꽃등심·불고기·국거리 3종 ▲상주 곶감 ▲부산 기장 미역 등 강원도와 경상도, 부산 기장군 등 지역별 특색이 담긴 상품 180여개를 준비했다. 오는 16일까지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제철장터는 예년보다 빠른 명절에 맞춰 여러 수요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TV 커머스 방송에는 설 연휴 기간 가족이 함께 먹거나 기력 보충을 할 수 있는 제철 먹거리를 중심으로 편성했으며, 온라인몰에는 합리적이면서도 정성이 담긴 선물 세트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방송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평일 오전 6시, 7시, 9시 20분과 토·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에 볼 수 있다. 제철장터 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제철장터’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 준비 부담을 덜고, 품질 좋은 제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지역의 고유한 특색이 담긴 우수 농특산물을 알려, 농가 판로 확대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설 명절을 맞아 산지의 신선함과 정성을 담은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우리 지역의 우수한 제철 농특산물과 설 선물 세트로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IT부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