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워케이션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 운영

내달 23일까지 매주 화~금 3박 4일 진행
카페 3층 업무 공간으로‥속초 대표 관광지 투어
숙소·바다·업무공간이 도보 1분 거리

[사진=강원도관광재단]

[아시아경제 라영철 기자] 강원도 관광재단이 워케이션 프로그램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를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29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4주간(매주 화~금 3박 4일) 진행하며, 번화가가 가까운 숙소와 바다가 보이는 공유업무 공간을 도보 1분 내로 이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워케이션 참가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카페 3층 공간을 업무공간으로 바꿔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 파티와 속초시 대표 관광지 '설악산 케이블카 투어', '속초해변 해돋이', '밤바다 북 산책' 등도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강원 워케이션 홈페이지와 강원 워케이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할 수 있다.

최동석 국내마케팅팀장은 "기업과 참가자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속초시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구성한 만큼 기대가 된다"며, "강원도 각 도시의 매력을 담은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원=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