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김영도 총장, 77주년 경찰의 날 부산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왼쪽)이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고 있다.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이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부산경찰청장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지난 21일 부산경찰청은 경찰교육센터에서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부산자치경찰위원장, 부산경우회장, 경찰발전협의회장 등 7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찰관 677명, 민간인 608명을 대표해 경찰과 시민 8명이 표창장과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김영도 총장은 민간인 수상자를 대표해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김영도 총장은 2016년부터 부산경찰청 경찰발전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경찰 발전을 위한 각종 제언과 부산 경찰 치안 정책 수립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공동체 치안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영도 총장은 “앞으로도 부산시민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위한 사회질서 확립에 꾸준히 노력하고 협조해 나가겠다”며 “교육자로서의 본분을 지키며 국민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경찰공무원을 배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