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더블 미백 크림’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더블 미백 크림’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블 미백 크림은 더블 미백 기능성 성분과 에이지투웨니스만의 더블 미백 시스템을 적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식약처 고시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유용성감초추출물’ 2가지를 함유해 멜라닌 활성 완화에 도움을 줘 기미·잡티·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유사구조 성분인 ‘애경 독자 흡수제’ 2가지를 함유한 ‘애경 독자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형은 미백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응축한 고체 형태가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제형으로 변하는 ‘물터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쿨링 효과를 더해 피부에 시원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적용해 한 번 펌프 시 1회 사용량만 도출되도록 설계돼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보관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