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KH그룹이 인수한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오는 4일부터 투숙객 대상으로 틀린그림찾기 리플렛과 비눗방울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알펜시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문 인증을 한 선착순 50명에게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어린이날인 5일에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스키하우스 내부 쁘띠몽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페이스 페인팅, 피에로의 풍선 선물, 자녀와 함께 하는 달고나 뽑기 게임,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쿠킹 클래스, 솜사탕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5일부터 7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 플레이버스 레스토랑과 홀리데이인리조트 호텔 1층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선 디너뷔페와 바비큐 플래터 세트를 판매한다. 쿠킹 클래스, 특선 디너뷔페, 바비큐 플래터 세트는 사전 예약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리모델링을 마친 ‘워터파크 오션700’도 5일 개장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규모 행사는 어렵지만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