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영권 기자] 전북 남원시관광협의회(회장 이장근)는 ‘남원시에서 누리는 소소한 일상, 매력찾기’라는 주제로 남원관광 SNS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튜브 등에 올리는 동영상과 블로그에 올리는 이미지, 두 분야로 나눠 열리는 이번 콘텐츠 공모전은 내달 3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남원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 자연, 미담, 역사, 문화, 음식, 정책 등 알리고 싶은 남원의 매력, 남원에서 누리며 즐기는 소소한 일상생활 등 남원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신청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혹은 팀(4인 제한)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개인당(혹은 팀당) 2작품으로 출품은 제한되며 참가자 1인(혹은 팀)당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수상작은 개별 통보와 함께 오는 7월 중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동영상 부문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는 6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4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30만원이 지급된다.
블로그(이미지) 부문 대상 1명에게는 3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는 2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15만원, 장려상 2명에게는 1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남원=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영권 기자 wjddudrnj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