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슬 정리매매에도 지속 상승에 “투자 주의”... 그렇다면 안정적으로 상승할 종목은?

현재 럭슬은 상장폐지를 위한 정리매매를 진행 중이다.

럭슬은 자동차 부품 생산 업체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되어 상장폐지가 결정되었다.

지난달 28일 서울남부지방법원은 럭슬이 제기했던 상장폐지결정 등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이에 따라 상장폐지 절차가 진행 되었다.

럭슬의 정리매매 시작일은 8월2일부터 10일까지이며 상장폐지일은 11일로 결정되었다.

“그렇다면 럭슬 만큼 급등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상승할 종목은 무엇이 있을까?” 라는 궁금증을 가질때 조급한 마음에 근거없는 풍문 등에 휩쓸리지 않고 명확한 판단력으로 종목을 선별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위험부담이 가중된 장세에서 14년 이상의 투자 분석가들이 뭉쳐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활용한 고품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YC투자그룹이 연일 이슈를 부르고 있다.

근거없는 “급등 포착”이 아닌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믿을수 있는 투자 분석가들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그들은 깊은 책임감과 높은 신뢰성으로 생업과 병행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든든하게 지원하고 있다.

나홀로 '뒷북투자'가 아닌 철저하고 검증된 데이터로 구성된 투자전략으로 이 지치고 지치는 시장에 빛나는 선봉장이 되어보자.

관심 종목 코드 : 서전기전 / 키이스트 / 인터파크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지나인제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