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봄맞이 연합 할인전 ’봄봄마켓’ 진행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은 3일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5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열리는 봄봄마켓은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 2개로 나누어져 있다. 푸드관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 및 음료를 선보이며 브랜드사를 포함해 700여 셀러가 함께한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는 생필품, 바디헤어, 생활용품, 주방용품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품목들과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화장품, 향수 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봄봄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 각각 따로 쿠폰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쿠폰 1장 당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ID 별로 하루 3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푸드관에서는 총 18개 식품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도 18개의 브랜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품과 리빙 및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며 “많은 셀러들이 참여해 상품 구색은 물론,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