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지킴이] 하루 한 알로 노화방지·면역력 강화 '탁월'

한미약품 '제텐-씨'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한미약품이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텐-씨는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 22.5㎎과 비타민C 750㎎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특히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산화, 노화 방지,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텐-씨는 하루 한 알 복용만으로도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B1ㆍB2ㆍB6ㆍE 보충은 물론 아연(7~10㎎)과 비타민C(100㎎)의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에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되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리뉴얼하고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씨는 아연, 비타민B1ㆍCㆍE 등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 성분을 균형감 있게 함유한 종합 활력 영양제"라며 "감염병 유행과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의 건강 지킴 영양제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텐-씨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한미약품그룹 계열사인 의약품 영업 마케팅 전문 회사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