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성수기 여행상품 특가 판매…'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

여름 성수기 레저·숙박·항공 등 4000여가지 상품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은 여름 성수기 여행 및 레저, 체험 등 4000여가지 상품들을 특가로 소개하고 추가 최대 10만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 썸머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8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휴가 성수기인 현 시점부터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까지 넉넉한 일정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여행 상품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입장권, 맛집과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휴가를 즐기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내륙부터 제주까지 티웨이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3900원부터 판매하고, 키즈풀과 키즈카페를 갖춰 가족여행에 제격인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리조트를 1박에 5만3900원부터 판매한다. 울산 롯데시티호텔도 6만4900원부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패키지는 2만4900원부터 판매한다.

제주, 강원, 여수, 부산, 가평·포천 등 국내 주요 여름 여행지 별 상품들을 분류해 소개하고 있어 지역에 따른 휴가 계획을 세우기에도 용이하다. 고객들은 지역별 페이지에서 항공과 숙박, 놀거리와 먹거리에 이르는 여행 상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0만원 이상 결제 금액에 10만원, 5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 등 총 8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