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팎 어디서든'…노스페이스 '패밀리 원마일 웨어'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확산으로 집이나 집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라운지·홈트 웨어는 물론 야외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스트레칭·냉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며,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재킷, 트레이닝 슈트, 레깅스 및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올 트레인 재킷은 신축성이 좋고 인체공학적 솔기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동에서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메트로 쿨 레깅스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 온 톤 로고 플레이로 매칭하기 좋다. 메트로 쿨 원피스는 루즈 핏으로 연출해 편안한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용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는 상하의 세트로 또는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활용해 집 안팎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제품도 대거 선보였다. 키즈 올 트레인 집업 세트는 냉감 기능을 갖춘 트리코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블랙 컬러 팬츠를 기본 구성으로, 재킷은 경쾌한 느낌의 라이트 옐로우,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및 블랙 3종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 가능하다.

흡습·속건 및 UV 차단 기능까지 갖춰 활동적인 아이들이 한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키즈 라운지 웨어 세트 시리즈도 7부바지, 쇼츠, 반팔티 및 민소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집 안팎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에 신경을 쓴 제품군”이라며 “야외 활동의 제약으로 답답함을 느끼시는 많은 분들께서 가족들과 함께 조금 더 활력 있고 건강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