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분만에 1천 세트 마감…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 추가 편성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이 11일 오전 8시 20분 ‘메타발효녹용’ 방송을 편성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발효녹용’은 지난달 29일 NS홈쇼핑이 마련한 론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전체 물량인 약 1000세트가 27분만에 완판될 만큼 반응이 뜨거운 상품이다. 이에 NS홈쇼핑은 긴급하게 2차방송 준비를 위해 뉴질랜드 현지 제조사로부터 항공직수입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2차 방송을 편성했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MD는 “단시간 매진과 같은 좋은 결과에 구매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주로 녹용을 액상형태로 섭취하시던 소비자분들에게 ‘메타발효녹용’이 분말형태의 고함량 녹용제품이라는 점에서 첫 론칭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본다.”며, “녹용 고함량 제품인데다가 특별 공법으로 제조해 흡수율도 높고, 녹용 제품을 아이들이 특이한 향미에 저항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자일리톨을 함유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