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시당 ‘공수처법 토크콘서트’ 개최

30일 김대중센터서 상설위원회 합동 발대식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 국회의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년 21대 총선 승리와 검찰개혁 완수를 결의하기 위해 기획됐다.

민주당 광주시당 소속 국회의원과 단체장, 지방의원, 핵심당원 등 약 1500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1부‘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2부 ‘공수처에 대한 오해와 진실 토크콘서트 검찰개혁 국민의 힘으로!’ 순으로 진행된다.

1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소속 14개 상설위원회 위원장과 위원들이 대한민국 발전과 21대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질 예정이다.

2부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박범계, 안호영, 이종걸 국회의원이 패널로 참여해 공수처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한 대담을 통해 공수처 설치와 검찰개혁의 필요성을 다룬다.

송갑석 위원장은 “상설위원회 합동발대식과 공수처법 토크콘서트는 광주시민께 대한민국과 광주광역시의 발전을 위한 그간의 노력을 보고드리고 검찰개혁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설명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은 앞으로도 오직 국민의 뜻에 따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