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이건홀딩스는 '제3회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제품이 시공된 국내외 건축물의 우수함과 조형미를 널리 알리고, 아름다운 건축사진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축과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관공서, 호텔, 대기업 사옥 등 국내외 건축물을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출품할 수 있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현장 목록은 이건홀딩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에 없는 시공 현장 사진을 촬영해 접수해도 된다. 한 사람이 여러 장소를 촬영한 뒤 중복으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반드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사진 출품 규격과 당선작 수상 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이건홀딩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이건의 제품은 주한스위스대사관, 국립중앙박물관 등 유명 건축물을 비롯해 개인주택과 주상복합 오피스텔처럼 일상적인 공간에도 많이 적용돼 있다"며 "다양한 건축물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건축 사진 작품이 다수 응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