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지페어 코리아 2019’ 참가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자이글은 다음 달 3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지페어 코리아 2019(G-FAIR KOREA 2019)’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지페어 코리아는 매년 하반기에 열리는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한다. 올해 행사에는 850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참여할 예정이고, 세계한인무역협회 참가자들도 전시회 방문을 예정하고 있어 해외 수출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자이글은 행사에서 주방 생활 가전과 산소뷰티케어 ZWC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의 마케팅을 진행한다. 전시 제품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산소LED마스크 신상품인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와 자이글의 그릴 상품인 자이글프로, 자이글파티, 자이글파티스페셜, 자이글 롤링쿡스와 넥시블 등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은 여러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수출계약까지 체결한 노하우가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다양한 바이어들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주방 및 생활 가전 제품은 물론 새로운 뷰티 브랜드 ZWC 산소LED마스크를 비롯한 신제품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