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12월까지 겨울 안전 무상 점검 실시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아우디코리아는 28일부터 초는 12월 6일까지 6주 동안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무상 점검을 실시하는 '2019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해당 기간 중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타이어, 엔진, 배터리 및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서비스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인증된 장비를 통해 무상으로 제공된다.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는 모든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량 보유 4년차 이상 고객(2016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은 일반 정비 진행 시 순정부품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200만원 이상 일반 수리 비용이 발생한 고객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19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