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사흘간 '아이더 숏패딩 데이' 진행…인기 제품 4종 30% ↓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27일까지 인기 숏패딩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더 숏패딩 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려면 카카오톡 채널에서 ‘아이더’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아이더 온라인몰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 대상 제품은 ‘스투키 구스 다운 재킷’, ‘카라스 구스 다운 재킷’, ‘헬리오 구스 다운 재킷’, ‘베아 구스 다운 재킷’ 4종이다. 우선 ‘아이더 박보검 패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투키 구스 다운 재킷은 항공 점퍼형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이번 시즌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퍼 트리밍을 후드에 디자인해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카라스 구스 다운 재킷’은 힙라인에 떨어지는 중기장 다운 재킷이다. 지난해보다 라쿤퍼의 면적을 10mm 증가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가지다.

뉴트로 감성의 오버핏 숏패딩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라면 아이더 ‘헬리오 구스 다운 재킷’과 ‘베아 구스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헬리오 구스 다운 재킷’은 남녀공용 퀼팅형 숏패딩으로 다운백이 없어 근육맨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오프 화이트, 오렌지 총 4가지다. ‘베아 구스 다운 재킷’은 가슴 부위에 배색원단과 빅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숏패딩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뉴트로 열풍이 겨울 패딩 제품까지 영향을 미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를 반영한 숏패딩이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는 추세”라며 “아이더가 야심차게 마련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의 숏패딩 4종을 좋은 구매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7112110023753487A">
</center>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