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여행 잡화 '패리티' 론칭…캐리어 2종 출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든 20·28인치 캐리어 출시
내장형 저울과 휠 브레이크, 이지그립 기능 적용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여행 잡화 브랜드 패리티(parity)를 론칭하고 캐리어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패리티는 여행에서 겪었던 수납과 이동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소비자가 보다 나은 여행을 경험하고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는 미션을 갖고 있다.

패리티의 첫 라인업은 맥시 캐리어(28인치)와 핸디 캐리어(20인치) 2종이다. 특히 맥시 캐리어는 윗면을 정사각형으로 디자인해 같은 사이즈의 제품에 비해 최대 25% 이상의 수납 공간을 추가로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강한 충격에도 파손 위험이 적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100%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패리티만의 ‘이지그립 핸들’은 캐리어를 눕혀서 쉽게 옮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허 기술인 ‘사일런트 휠’과 ‘휠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고 내장형 저울을 삽입해 여행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뒀다. 컬러는 무광 타입의 아이보리, 민트와 유광 타입의 블랙, 네이비, 오렌지레드 등 총 5가지다.

패리티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선착순 50명에게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패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준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패리티의 캐리어는 1년간의 기획과 고강도 제품 테스트를 통해 여행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모두 집약한 제품”이라며, “품질자체에 대한 만족감을 드리는 한편, 구입 후 꾸준히 관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사용 기간 내내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