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2> 첫 방송!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은 10월 27일 일요일 오전 9시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2>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2>는 지난 4월 애니원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후속작으로, 호기심 많고 유쾌한 주인공 쥬쥬가 신비한 고양이 타로, 다재다능한 친구 신디와 함께 숨겨진 11명의 별의 여신을 찾아 나서며 꿈과 일상을 지키기 위한 성장 이야기를 담았다.

영실업에서 제작하는 <시크릿 쥬쥬 시리즈>는 여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콘텐츠로, 이번 신작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2> 방송 소식에 수많은 여아 및 동반 시청자들이 큰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시즌2>는 애니원에서 10월 27일 일요일 오전 9시 첫 방송할 예정이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본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145)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와 애니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