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선보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미니언즈 킹밥’이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3000원이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모든 가맹점에서 최고 1.2%를 적립해준다. 또 백화점·할인마트, 편의점·잡화, 커피·영화·골프, 해외, 이동통신 등 5개 영역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5.5%까지 자동으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가 기본 적립된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비자 페이 웨이브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결제 시 0.1%가 추가 적립된다.

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개 영역에서 당월에 가장 많이 쓴 1개 영역은 기본적립의 5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4.0~5.5%가 적립된다. 나머지 4개 영역은 기본적립의 3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4~3.3%가 적립된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주말 전 주유소(알뜰주유소 포함, LPG제외) 대상 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8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월 3회에 한해서 월 중에 택시 3회 이용째마다 2000원을 할인해준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