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재난 안전 사진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오는 30일까지 구민 안전의식 확산과 안전도시 서구 구현을 위한 ‘재난 안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각종 재난(폭염·지진·화재·붕괴 등)관련 행동요령이나 안전의식을 확산 시킬 수 있는 사진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전 참가자는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신청서와 1인 3점 이내의 사진을 우편이나 서구청 안전총괄과로 보내면 된다.

이메일로도 신청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시상할 예정이며 선정된 작품은 주민대상 교육·행사시 청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구청 안전총괄과로 문의하거나 서구청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참여를 통한 안전 문화 확산과 분위기를 조성, 안전도시 서구를 구현하고자 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이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